리뷰

신라 스테이 [부산/해운대점] 조식 뷔페 솔직후기 리뷰!

용맹잉 2022. 8. 30.

안녕하세요 용맹입니다! 

오늘은 부산 여행 다녀오면서 갔다온

신라스테이 해운대점 조식 뷔페 !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은 이렇게

해운대와 굉장히 가까운 접근성을 가져서

찾아가는 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해운대 바로 앞이라

길도 굉장히 찾기 쉬웠답니다~

 

 

<< 해운대 신라스테이 조식 가격 >>

성인 25,000원

어린이 15,000원

 

<< 해운대 신라스테이 조식 운영 시간>>

주중 6:30~9:30

주말 7:00~10:00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깔끔하고 이쁘죠~

내부가 이뻐서 먹는 맛도 더 난 것 같아요!

 

저는 가족들 7명이서 가서

이렇게 긴 테이블에서 먹었답니다!

 

 

 

테이블 크기도 다양해서

소수가 가도 다수가 가도

그에 맞게 자리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음식을 뜰 차례~!

오픈런해서 다 거의 새 음식인 상태로 찍어왔어요!

음식 종류도 중식, 양식, 한식 모두 다양하게 많고

가격에 비하면 가성비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이제부터 음식 사진 시작할게요!

 

오픈런해서 음식들이 거의 다 새거였어요 ㅎㅎ

 

 

동영상도 찍어왔어요~!

 

 

 

 

 

음식들이 다 괜찮죠~

맛도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첫번쨰로 가져온 음식

저는 뷔페 갔을때

첫번째로 조금씩 종류별로 다 떠와서 먹어보는 편이라

이렇게 조금씩 음식들을 떠와서 맛을 봤어요!

그중에서 이제 가장 맛있는 것들을 추려서 다음에 떠온답니다 ㅋㅋ

 

저 스프도 양송이인가 비슷한 맛이었는데,

옆에 또 스프 종류도 하나 더 있었어요

 

두번째

 

두번째로 떠온 접시에요!

저 스테이크가 가장 인기가 많더라구요 ㅋㅋ

1인당 25,000원 치고는 종류도 많았고

몇 없는 고기 메뉴인 스테이크 상태도 맛도 좋았어요!

 

저 당근 쥬스가 이곳 시그니처라고 하던데

그럴만 하게 맛있더라구요~

가시게 되면 당근 쥬스 추천이요!

 

가족 접시

이건 저희 가족 중 한명이 떠온 접신데

저랑 취향이 너무 달라서 웃겨서 찍었어요 ㅋㅋ

채식주의자죠..

거기에 차까지

그래도 깔끔하게 잘 떠온 것 같아요

 

디저트

마지막으로 이렇게 디저트 떠오고 마무리 했어요!

에스프레소에 아이스크림 섞어먹는 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

저날 커피 머신이 두개중에 하나가 고장이 나서

줄서서 먹긴 했는데

그래도 다 맛있었어요~!

 

다음에 부산 갈 일있으면 또 갈 것 같아요!

이웃님들도 부산 여행 가실 일 있으시면

신라스테이 해운대점 조식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