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

가슴 커지는 법/ 꿀팁 공유 ( 수술 x 실제 경험, 후기 )

용맹잉 2022. 9. 6.

안녕하세요 용맹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해보고 느낀
가슴 커지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어릴 적부터 가슴이 정말 안나와서 고민이 많았어요
청소년기에는 성인이 되면 더 나오겠지~ 했는데
그렇지를 않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가슴 수술을 생각해보기도 했는데
위험성도 그렇고 가격도 그렇고
왠만하면 수술없이 가슴을 키워보자! 하고

약 1년동안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보았어요

 


그렇게 조금씩 노력한 결과!!
가슴 크다! 정도는 아니지만
가슴이 더 커지는 변화가 있었어요

이정도면 그래도 나름 눈에 띄는 변화이기에,
조금이나마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실 분들을 위해
경험을 공유하고자 해요.


우선 저도 인터넷에 있는 많은 글들도 읽어 봤고,
가슴 크림도 사서 발라보는 등
정말 많은 노력을 했어요.
근데 크게 효과는 못봤어요 ㅜㅜ

그래도 사람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방법이든 우선 시도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뭐든 시도해보면 손해볼 건 없잖아요~

그렇지만 여러분의 시간과 돈은 소중하기에,,
제가 겪어본 바로 가장 효과 있었던 방법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지금부터 제가 작성하는 이야기는 오로지 제 경험에 근거하기 때문에,
생각이 다르다고 하시더라도
그냥 이렇게 해서 효과를 본 사람도 있구나~ 하고 넘어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전반적인 살 찌우기! ( + 운동 병행 )

살을 찌워서 가슴을 나오게 한다고?
라는 게 터무니없게 들리실 수도 있는데,
저는 실제로 살을 찌우려고 노력해서,
몸에 살이 전반적으로 붙으면서 가슴 살도 쪘어요!

가슴도 결국 살이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많이 먹고
가슴에 도움 되는 음식들을 많이 먹으면서
저는 가장 효과를 많이 본 것 같아요
생각해보면 가장 근본적인 방법이잖아요

전반적으로 살이 찌면 몸에도 살이 찌면 어떡해!
하실 수도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저도 뱃살 운동, 다릿살 빼는 운동 등
다른 부위의 살 빼는 운동
모두 병행해서 하고 있답니다.

무작정 살만 찌우는 게 아니라
몸매 관리를 위해
다른 부위들은 살을 빼고 근육을 늘리는 운동을 병행해야 해요!

 


그럼 가슴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에는 무엇이 있느냐!
인터넷에 '가슴에 도움 되는 음식, 가슴 커지는 음식'
이라고 치면 정말 많은 음식들이 나와요
나름 다 신빙성이 있겠지 싶어서 다 왠만하면 다 먹어봤는데,
그중에서 제가 먹었던 것들을 정리 해놨으니 이 글을 참고해주세요!

< 가슴 성장에 도움 되는 음식들 >
https://everyrevieww.tistory.com/12



그냥 시중에서 가슴에 좋다고 하는 음식은 다 먹었다고 보시면 돼요 ㅋㅋ
그리고 중요한건 저는 이 외에도 음식 자체를 더많이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밥먹을 때도 더 먹으려고 하고
한 번에 많은 양도 중요하지만 자주자주 많이 먹으려고 노력했답니다
살을 찌우려고요!

그래서 결과적으로 가슴이 커졌냐!!!

네, 살이 조금 붙었어요


저도 우선 그냥 먹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먹었는데,
몇달 지나니까 몸무게가 늘었더라고요
그리고 전반적으로 살이 찌니까 가슴 살도 조금 붙었어요 정말로

그런데 다리랑 뱃살도 어쩔수 없이 같이 찌더라구요 .. ㅠ
그래서 그때부터 유튜브에 치면 나오는 다릿살 빼는 운동, 뱃살 운동 다 찾아서 꾸준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오히려 이 기회로 다른 운동들도 하게 되어서 배에 복근도 조금씩 생기는 것 같고
건강하게 사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하여튼!! 살 찌우기는 제가 가장 많이 효과를 본 방법이기에, 여러분께 추천하는 방법이랍니다
운동을 꾸준히 병행하셔서 다른 부위 살을 빼시면서 하시면 정말 좋은 방법이에요

 

2. 가슴 운동 ( 가슴 근육 만들기 운동 )

 

가슴에 살을 찌우는 것과 더불어,
근육을 만들어서 가슴을 탄탄하게 하면 시각적으로 가슴이 더 커보이지 않을까 해서
가슴 근육운동을 매일 해줬어요

아무래도 가슴 근육이 조금 붙으니까 가슴쪽이 조금더 올라온 것 같이 느껴지더라구요
특히 운동 직후에 많이 그랬어요
근데 운동을 하고 나서 시간이 좀 지나면 금방 티도 안나더라구요ㅠ
그래서 꾸준히 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야 근육 자체가 단단히 자리를 잡아서 지속적으로 가슴을 지탱해주니까요
저도 띄엄띄엄할 때보다 꾸준히 했을 때 더 효과를 보았답니다

제가 매일 꾸준히 해줬던 가슴 근육 운동들에는 푸시업, 누워서 아령 운동하기 등이 있는데요

푸시업

이 중에서 저는 푸시업을 가장 많이 효과 본 것 같아요
하루에 푸시업 10개씩 2-3세트 씩만 해줘도 가슴 근육이 좀 생긴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또 누워서 아령들기도 효과가 좋으니 유튜브에 '가슴운동'이라고 치시면 운동들이 많이 나올거에요
한번 따라서 해보세요!

누워서 아령들기 [출처_park seoul ki]

 

아령들기 운동

 

3. 가슴 마사지

아무래도 가슴에 자극을 주는 것이 중요하기에, 가슴을 자주 만져주고 제대로 만져주는 것이 중요해요
빠르게 막 만지시면 안되고, 정말 정성들여서 마사지를 해주셔야 효과가 나요
저도 마사지가 효과가 있겠어~ 했었는데
가슴 마사지를 하고 나서, 특히 직후에 가슴이 커보이는 효과를 봤어요

마사지 방법은 바깥-> 안쪽으로 둥글게 가슴을 모아주듯이 마사지 해주세요!
오일을 묻혀서 하면 훨씬 효과적으로 하실 수 있어요
저도 베이비오일 사서 했답니다

 


제가 가슴을 키우기 위해 시도해서 효과를 봤던 방법들은 이 세가지 정도입니다!
특히 1번에서 효과를 많이 봤구요~


당연한 이야기라고 생각하실 지도 모르겠으나,
아니라고 생각하실 경우 그냥 읽고 넘어가시면 되고,
저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이기 때문에
제 말을 믿고 꾸준히 노력하셔서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뭐든 자신의 선택이니까요
저는 우선 뭐든 노력해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수술도 제 소중한 몸이기에, 섣불리 판단하지 말고 우선 노력을 조금 해보고 결정하자는 생각으로 하지 않았어요
그렇지만 저도 이렇게 계속 노력해보고 나중에까지 만족을 못하겠다 싶으면 수술을 할 수도 있어요 ㅋㅋ

무엇이든 자신의 몸에 관한 결정이기에,
스스로 해보고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수술없이 노력을 해보는 것도 수술을 하는 것도
모두 자신의 선택이니까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몸을 사랑하는 거라는거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가슴이 작다고 자책하지도 마시고, 너무 우울해하지도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우리는 하나의 컴플렉스에 크게 집중하게 되는 경향이 있어요
그런데 알고 보면 그 콤플렉스는 정말 별게 아니에요
남들은 그 컴플렉스에 크게 관심이 없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는 그 작은 콤플렉스를 능가할 정말 무수한 장점들이 있어요
자신의 장점을 찾는 데에 집중하고, 단점은 포용하도록 노력해보아요

오히려 우리의 장점을 내세울 수 있게 옷을 입고, 꾸미는 등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데에 집중한다면 남들은 그 장점만을 바라보게 된답니다
그게 내 가치를, 나 자신을 더욱 빛나게 해줄 수 있어요

그렇지만~ 나는 그게 잘 안된다!
수술을 하는 게 내 자존감을 높여줄 것 같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수술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ㅋㅋ

뭐가 됐든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해야 돼요
인생은 스스로 만족하려고 사는 것이니까요~

하여튼 ! 뒷얘기가 길어졌네요
지금까지 제가 가슴이 작아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었는데,
노력을 통해 극복한 이야기였구요
그렇다고 가슴이 엄청 크게 나온 건 아니지만
그래도 무언가 '콤플렉스'라는 게 그다지 나한테 커다란 것이 아니구나 라는 것을
느끼게 되었어요
이렇게 노력해보는 과정에서요

여러분, 뭐가 됐든 자신의 몸을, 자신을 사랑합시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