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잠실 송계옥] 본점 웨이팅, 솔직후기! (내돈내산/ 잠실 맛집, 고깃집 추천)

용맹잉 2022. 9. 13.

안녕하세요 용맹입니다!
오늘은 박나래가 단골이라고 해서 유명해진 ‘송계옥’ 잠실 본점에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실은 한 달 전쯤 다녀왔는데 이제야 후기 남기네요ㅠ

송계옥 웨이팅


우선 웨이팅이 엄청나게 길다는 사실에,,
이렇게 3시 20분쯤 ‘테이블링’ 어플로 웨이팅을 걸었어요!
웨이팅 없이는 못 들어가셔서
송계옥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테이 블링’ 어플 가입하셔야 해요ㅜㅜ
저도 이번에 처음 이용해봤는데 생각보다 간단하게 가입 가능하더라고요!


어플 사진

테이 블링 어플은 이렇게 생겼고요


테이블링 첫화면

이렇게 들어가면 나오는 첫 화면에서 ‘원격 줄 서기’ 해주시면 돼요~!
그러면 대기 접수가 뜨고 앞에 몇 팀 안 남았을 때 카톡으로 연락이 온답니다!
저희는 3시간 정도 대기해서 6시 30분 딱 맞춰 들어간 것 같아요

들어가면 우선 입구에서 주문을 먼저 받아요!
그리고 자리가 나면 바로 안내해주신답니다

입구사진

입구는 이렇게 오른쪽에서는 요리하고 계시고 왼쪽에는 먹는 공간으로 나뉘어 있어요!

내부사진

솔직히 사람들은 많은데 저 때는 창문도 안 열어주셔서 고기 연기가 내부에 가득 찬 느낌이라 답답하더라고요ㅠ
그나마 저랑 친구는 에어컨 앞에 앉았어서 괜찮았어요!

안심

우선 안심이 먼저 나왔어요!
저는 약간 닭가슴살 맛이랑 비슷하다고 느껴서
소스 없이는 별 맛을 모르겠더라고요 ㅠ
그래도 소스가 다양하고 맛있어서 그 맛으로 먹었어요!

전체샷
사이양념
사이양념
사이양념

저는 개인적으로 사이 양념이 더 맛있었어요!
근데 자극적인 맛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심이 나으실 거예요~
둘 다 고기는 부드러운 편이었어요!

이렇게 고기를 직접 잘라주셔서 좋더라고요!

비빔면

이렇게 비빔면도 먹었답니다!
비빔면 없었으면 양 부족했을 것 같아요ㅠ
제가 양이 많은 편은 아닌데 송계옥 고기는 가격 대비 양은 좀 적은 것 같아요ㅠ

하이볼 얼그레이
하이볼 얼그레이

실은 이게 진짜 먹어보고 싶었어요!
박나래 씨가 좋아한다고 했던!!
하이볼 얼그레이!!!! 에요 음 후기는~~
그냥 콜라에 홍차 탄 맛이었어요 ㅋㅋ
알코올은 많이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엄청 제 취향은 아니었답니다ㅜㅜ
기대를 너무 한 탓일까요..

그래도 가게 분위기가 다른 고깃집에 비해 분위기 있고
음식들도 깔끔하게 나오는 게 송계옥의 강점인 것 같아요!
사람들 웨이팅이 끊임없더라고요ㅋㅋ

저는 한 번 가본 걸로 만족!!
그래도 기존 고깃집이랑 다른 느낌이어서 다음에 처음 가보는 친구가 있으면 데리고 갈 것 같아요ㅎㅎ

정리하면,

장점 : 분위기가 고깃집 치고 좋다 (어둑어둑해요), 고기를 직접 잘라주신다 ( 전체적으로 서비스가 좋았어요!), 깔끔하다

단점 : 웨이팅 너무 긴 것.. , 맛이 그렇게까지 줄 서서 먹을 정도인지는 모르겠다..?

 

그래서

총별점은~
⭐️⭐️⭐️⭐️
요정도!!입니다

다음에 잠실 가실 일 있으시면
꼭 예약하고 가보세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