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안성 스타필드] 스타필드 먹을거리, 간식 추천 ‘야끼’ 솔직후기 (내돈내산)

용맹잉 2022. 9. 15.

안녕하세요 용맹입니다!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야끼'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멀리서 본 간판

간판은 이렇게 불초밥 옆에 있고요!

야끼 4가지 맛
야끼 맛, 가격

가격은 이렇게 4개에 만원이에요!

아무래도 이런 경우에 하나 사려다가 4개 사게 되죠..ㅎㅎ

결국 4개 삼!

결국 4가지 맛 모두 샀어요!ㅋㅋ

슈크림맛

저는 원래 슈크림 맛을 좋아해서 슈크림 맛을 먹었어요!

붕어빵도 팥보다 슈크림 파에요..ㅎㅎ

흰앙금

이건 흰 앙금이에요!

약간 맛이 다 붕어빵 같더라고요..ㅎ

 

저는 개인적으로 슈크림보다 흰 앙금이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따뜻하게 바로 나왔을 때 먹어야 맛있더라고요.

처음에 받아왔을 때 너무 식어있어서 

이미 먹은 하나 제외하고는 새로 나온 걸로 달라고 말씀드려서 먹었거든요

 

확실히 바로 나온 게 맛있더라고요!

간단한 간식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동네에도 이런 거 있었으면 좋겠어요ㅜㅜ

 

총별점은 ~

★★★

정도예요!

 

엄청 특별한 맛도 아니고 엄청 맛없지도 않은 평범한 맛이랍니다!

스타필드 가실 일 있으시면 간식으로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