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타벅스 믹스커피 3가지 맛 솔직후기 (카페 라테, 카푸치노, 캐러멜향 라테)

용맹잉 2022. 9. 11.

안녕하세요 용맹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믹스 커피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제가 직접 산 건 아니고 추석 선물로 받았는데요
선물로 주고받기에 괜찮은 상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깔끔하고 딱 센스 있어 보이더라고요!

 

 

스타벅스 믹스커피

이렇게 세 가지 맛 선물을 받았어요~

 

가격은 460g 기준 이렇더라고요!
가격이 엄청 싼 편은 아니지만
이정도면 스타벅스 브랜드 값이 있기 때문에 사먹기 괜찮은 것 같아요!

 

 

유통기한

유통기한은 이렇게 넉넉해요! ㅎㅎ

성분

성분 표시도 이렇게 되어있어요~

권장 방법

이런 포가 총 20개 들어 있답니다!

 

 

포 성분
유통기한

포의 성분이랑 유통기한도 찍어봤는데
성분은 외국어라,, 알아듣기가 어렵죠
포장지에 적혀있던 거랑 똑같은 것 같아요!

 

 

가루
가루 양
가루 녹이려고 따뜻한 물 조금 태운 모습
시원한 물 + 얼음
완성 집에서 스타벅스 기분내기~

저는 시원하게 마시고 싶어서 이렇게 가루에 따뜻한 물을 조금 태운 후

그 다음에 얼음 + 시원한 물 해서 먹었어요!


그러면 셋의 맛은 어땠냐~

우선 저 위 사진은 캐러맬 향 라테인데요

제 기준 조금 달긴 했어요!

그래서 물이랑 우유를 좀 많이 태웠어요 ㅎㅎ

 

전체적으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 먹는 것과 물론 같을 순 없겠지만
그래도 믹스커피 치고 셋다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집에서 스타벅스 카페 기분을 내고 싶을 때
이쁜 컵에다가 얼음 담아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포장지도 이쁘게 생겨서 식탁에 세워 놓으니까 기분 좋더라고요~

사먹는 용 + 선물 용 모두 모두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가격도 적당하고 가격 대비 질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별점 !
★★★★

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