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안성 스타필드 맛집] 만석장 솔직후기 (내돈내산)

용맹잉 2022. 9. 10.

안녕하세요 용맹입니다!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만석장 방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우선 위치는 안성 스타필드 내에 위치해 있구요~
Eatopia 에서 에스칼레이터 타고 한층만 아래로 내려오시면 식당들 모여있는 곳에 있어요!

만석장에서 보이는 풍경
만석장
외부에서 본


외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가격표

가격표입니다!

두부한정식
두부한정식
두부한정식

저희는 대표메뉴 두부 한정식 2인으로 시켜먹었어요!

이렇게 두부, 보쌈, 오리 고기와 야채들로 구성되어서 나와요!


셀프쌈

이 야채들은 셀프로 가져와서 먹고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어요~
근데 고기는 조금 팩팩했어요ㅠ
두부는 방금 만든것같은 딱 그 두부맛이에요! 흠 저는 막 엄청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ㅠㅠ 총 별점을 드리자면
⭐️⭐️⭐️
요정도..? 인것 같아용

지금까지 안성 스타필드 만석장 후기였습니다!
다들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