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신촌,이대 마라탕 맛집ㅣ화명당] 내돈내산 솔직후기

용맹잉 2022. 9. 16.

안녕하세요 용맹입니다!
오늘은 이대역에서 걸어서 10분,
이대에서는 걸어서 3분!
거리에 있는
마라탕 맛집 ‘화명당’ 후기를 들고 왔어요~~

위치는 이렇게 이대랑 엄청 가까워요!

 

 

내부
내부

내부는 큰 편은 아니에요!
근데 이렇게 혼자 먹을 수 있는 긴 테이블
4인용 테이블 5-6개 정도가 있어서
앉을자리는 많더라고요!



가격표
마라탕 사이드
사이드
사이드

이렇게 마라탕에 넣을 것들을 고를 수 있어요!

마라타앙
꿔바로우

여기서 마라탕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마라탕을 원래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되게 향도 세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저는 2단계 (신라면 정도) 맵기로 먹었는데
매운 거 잘 못 먹는 저한테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꿔바로우~~!
제가 꿔바로우 다른 데 것도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달달한 맛인데
제가 초등학생 입맛이라 그런지 달달해서 맛있더라구오 ㅎㅎ

내부도 아기자기해서
소소하게 오늘 마라탕 먹고 싶다!
하실 때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총별점은~
⭐️⭐️⭐️⭐️⭐️
입니다!!
광고 아니고 솔직 후기인데
맛있어요 여기!!!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