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태원 카페] 코지빌라 커피 / 코지빌라 카페 솔직후기 (내돈내산)

용맹잉 2022. 9. 9.

안녕하세요 용맹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이태원 '코지빌라 커피' / '코지빌라 카페' 솔직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위치는 이렇게 이태원역과 굉장히 가까워서 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면 도착했던 것 같아요

역과 접근성이 좋은 게 굉장히 큰 장점이에요

골목 사이에 있어서 살짝 찾기 힘드실 수도 있는데 네이버 지도 보면서 가시다보면 금방 찾아요!

 

코지빌라 커피 외부

밖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감성 있죠

간판도 저렇게 전구로 해놔서 포근한 느낌도 있고 되게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안에도 그래요! 

 

 

 

코지빌라커피 내부
코지빌라 커피 내부

저는 편안한 분위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내부가 목재로 되어있고 엄처 크진 않았는데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espresso bean

이거는 실은 와이파이 비번인 줄 알고 찍었는데

커피 설명이었다는 ,,

 

 

 

코지빌라 커피 가격표

코지빌라 커피 가격표에요! 

엄청 비싼 편도 아니고 딱 다른 카페들이랑 비슷하죠~

가격은 무난한 것 같아요!

 

원두

저쪽에 보시면 원두가 엄청 다양하게 많은데

딱 봐도 커피가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바닐라라떼, 아메리카노, 초코라떼

저희는 바닐라라떼, 아메리카노와 초코라떼를 시켜먹었는데요

확실히 초코라떼보다는 바닐라라떼, 아메리카노 (커피종류)가 맛있더라구요!

 

다음번에 가면 다 커피로 시킬 것 같아요 ㅎㅎ

커피 맛은 확실히 다른 곳들보다 맛있었어요!

 

 

 

포스터

이렇게 감각적인 포스터들도 많이 붙어있어서 포근한 분위기의 카페였답니다~

다음번에는 수다떨기 + 카공으로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 옆 테이블도 카공 하더라구요

 

테이블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큰 테이블 포함 7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안쪽으로 룸이 하나 더 있어서 3~4팀정도 더 앉을 수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지금까지 이태원 '코지빌라 커피' '코지빌라 카페' 후기였습니다!

이름 그대로 cozy ~ 한 포근한 카페였어요

다들 이태원 가실 일 있으시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총 별점은~

이정돕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