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후기(내돈내산)

용맹잉 2022. 9. 18.

안녕하세요 용맹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김포석모DT점 / 김포석모점 / 김포점
에서 스타벅스 신메뉴, 기간한정메뉴!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후기를 들고 왔어요!

김포석모점은 드라이브 쓰루가 되어서 차타고도 포장해가서 이용하실 수 있어요! DT가 drive through의 줄임말이에요~

드라이브쓰루
1층
1층
판매상품

1층에는 이렇게 자리들도 있고 스타벅스 굿즈를 팔고요~

메뉴판
메뉴판
디저트류
음료

이렇게 메뉴들이 있어요!


2층
2층
2층

2층은 이렇게 자리도 많고 넓어요!
테이블도 굉장히 많고 수다 떨거나 카공하기에 좋은 분위기에요 ㅎㅎ

메뉴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바닐라 플랫트 화이트, 화이트 초코모카
이렇게 시켜먹었어요!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이 메뉴가 신메뉴라는데
맛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ㅠ
이름 그대로 레모네이드랑 딸기 섞인 맛이었어요!
냄새는 엄청 달달해요
원래 알던 레모네이드랑은 좀 다른 느낌이었어요~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칼로리는
톨 사이즈 355ml 기준
105kcal 에요!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별점은~
⭐️⭐️⭐️
입니다!

더 신맛을 느끼고 싶으시면 옵션에서
레모네이드 많이를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기간한정 메뉴라 드시고 싶으신 분은
얼른 가서 드셔야 할거에요!

그럼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