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

가슴 커지는 음식 / 가슴에 도움 되는 음식 BEST 4 ( 실제 후기 )

용맹잉 2022. 9. 6.

안녕하세요 용맹입니다! 

오늘은

제가 먹어보고 효과 본 가슴 커지는 음식/ 가슴에 도움되는 음식

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해요

 

 

우선 저는 가슴이 정말 없던 상태에서 많이 먹는 것과 더불어

가슴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 

가슴이 좀더 커지는 효과를 보았구요,

 

제가 가슴 살을 찌우고 근육을 만들어서

가슴을 키웠던 방법들은 아래 글에 적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 가슴 커지는 법 (꿀팁 공유) >

https://everyrevieww.tistory.com/11

 

 

이번 글에서는 제가 먹었던 가슴이 커지는 음식 / 가슴에 도움되는 음식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다루려고 해요!

인터넷에 '가슴 커지는 음식'에 대해 정말 많은 정보들이 나와있지만,

그중에서도 제가 다 검색해보고 도움이 될 것 같아 실제로 먹었던 것들을 위주로 말씀드리려고 해요

 

 

1. 단백질을 함유한 음식 

ex) 우유, 치즈. 계란, 생선, 두부, 콩류 등

우유,치즈

특히 우유와 치즈는 지방이 함유되어 있어서 가슴 지방을 형성하는 데에 크게 도움이 돼요!

또 두유는 단백질, 비타민 B군, 비타민 E, 레시틴, 사포닌, 이소플라본 등이 들어 있어서

여성 호르몬에 굉장히 좋다고해요. 

 

저는 박스로 두유를 사서 매일 한 팩씩 마셨답니다.. ㅎ

두부, 콩

두부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콩으로 만들어 졌기에,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 지수를 높여

가슴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생선

생선도 단백질을 구성하는 라이신, 아르기닌이 함유되어 있고,

그 중에서도 고등어가 콜레스테롤을 분해하는 지방산이 있어서 가슴에 좋다고 해요!

견과류

견과류는 단백질이 풍부해서 유선조직을 촉진시킨다고 해요.

저도 견과류 하루치씩 포장 되어 있는 것 사서 

매일 한 팩씩 먹고 있어요 ㅎㅎ

 

2. 석류 

석류

석류에는 에스트로겐 함유량이 많아 가슴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이런 광고도 있었잖아요 !

 

석류는 비타민 C가 풍부해 신체에 수분을 줄 뿐만 아니라 콜라겐 생성을 도와줘서

피부에도 좋고 가슴을 탄력있게 해준다고 해요.

또 여성 호르몬 분비도 활성화시킨다고 해서 

저는 뭔가 마시고 싶을 때마다 석류쥬스나 사과 당근 쥬스를 마셨어요

물론 석류 쥬스보다는 그냥 석류를 먹는 것이 도움이 될 텐데

저는 그냥 석류는 너무 맛이 없어서 ㅠㅠ

석류 쥬스가 더 맛있어서 그렇게 먹었어요

 

3. 당근

당근

당근에는 비타민 A 가 풍부해서 피부 및 가슴 탄력을 높여준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사과 당근 쥬스를 마셨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지금도 냉장고에 쟁여놓고 먹고 있답니다 ㅎㅎ

 

4. 아보카도

아보카도

아보카도 정말 많이 먹었어요..

아보카도에는 비타민 E가 많고, 비타민 11종 및 미네랄 14종이 들어 있어서 여성에게 굉장히 좋다고 해요.

또 혈액 순환도 촉진시켜서 가슴이 커지는 데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이렇게 제가 먹고 효과본 가슴 커지는 음식들을 소개해드렸어요

물론 이 음식들을 먹어서 가슴이 커졌냐 라는 것은 정확히 말씀 못드리지만,

이 음식들을 먹으면서 여러가지 노력을 병행한 결과

가슴이 나왔기에 제가 먹었던 음식들을 공유해드립니다!

 

뭐든 도움이 된다는 건 먹어보고, 해보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다 건강에도 좋은 음식이니 가슴이 더 커지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는 걸 추천드릴게요!

댓글